정회원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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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조 (목 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민트파트너스(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이라 합니다)간에 서비스 이용 조건 및 절차,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 고객을 말합니다.
-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의 서비스로 민트파트너스 도메인(http://www.inetrade.co.kr)의 웹사이트 및 회사가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웹사이트 또는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어플리케이션, 앱)을 의미합니다.
- '이용계약'이라 함은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을 말합니다.
-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이용 고객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라 함은 아이디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웹사이트’라 함은 민트파트너스(http://www.inetrade.co.kr)으로 제공되는 웹사이트를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온라인으로 공시하고 회원의 동의와 회사의 승낙으로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정당한 절차에 따라 민트파트너스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원은 정기적으로 민트파트너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민트파트너스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보고 개정약관 공지 이전에 기가입한 회원에 대해서도 약관조항이 소급되어 적용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탈퇴)할 수 있습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릅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 고객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와 정보제공의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신청서 상의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3) 제휴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에 대해 고객 정보 제공에 동의를 한 이용 고객은 회사의 이용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7조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의해 보호, 사용되어집니다.

(4)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의 승낙을 원칙으로 하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②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③ 이용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5)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상황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통하여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하며, 만일 이를 준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가 부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을 원칙으로 하며, 가입 경로 및 방법에 따라 추가 정보를 선택적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서비스 이용의 촉진의 목적으로만 활용합니다.

(4)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5조,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이용신청의 경우
② 법령 위반 또는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③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부적절한 용도를 위한 신청으로 의심되는 경우
⑤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 고객이 신청하는 경우
⑦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에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제2항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아이디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아이디를 부여합니다.

(2)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회원의 아이디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및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어플리케이션,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아이디는 회원 본인의 동의 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 아이디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5) 아이디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③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④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6)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실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신청양식에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없이 회원정보를 수정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회원은 서비스상의 데이터 및 분석자료가 투자를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라는 점 및 투자의 책임은 전적으로 정보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있다는 점을 확인합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제반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17조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 12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아이앤이트레이드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3조 (회원의 게시물 등)

(1)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는 게시물 등으로 인하여 본인 또는 타인에게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없이 임시 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⑧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4)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한 경우 개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ex. 미니홈 등) 일체는 삭제됩니다. 단, 타인에 의해 보관, 담기 등으로 재게시 되거나 복제된 게시물과 타인의 게시물과 결합되어 제공되는 게시물, 공용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는 임의로 삭제하지 않으며 회원 본인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하여 회원이 더 이상 노출을 원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 이전에 회원이 직접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으며,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게시물, 자료 등에 대하여 서비스(회사와 업무 제휴관계에 있는 제3자의 인터넷 사이트를 포함) 내에 게재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운영정책상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아니하고 게시물의 게재위치를 변경/이전할 수 있으며, 게시물의 변경/이전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5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계약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 대표번호 1660-1243으로 연락후, 해지의사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민트파트너스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③ 다른 회원을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회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④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관계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⑤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⑥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⑦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⑧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18 조 (손해배상)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유,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와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 또는 휴대폰을 포함한 개인 연락처 또는 민트파트너스 웹사이트에 등록된 이메일을 이용하여 통지합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사이트 내 공지를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본 약관의 시행일자 : 2024년 5월 1일








2. 주식닥터 서비스 별도 이용약관


제 1조 (목 적)

본 약관은 민트파트너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AI종목추천 서비스 (이하 “주식닥터) 의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 및 결제한 회원(이하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AI 종목추천 서비스”(이하 “주식닥터”)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종목추천, 테마분석, 세력차트, 종목분석 등 AI 종목추천 관련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 “이용자”라 함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 기간 내에 회사의 정보를 제공 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이용 기간”이라 함은 “결제” 시작일 혹은 바로 직전 결제일부터 다음 정기 결제일까지를 말합니다. 결제일과 결제금액은 본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 “결제”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고 있는 “주식닥터” (AI종목추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계좌로 현금 입금을 통하여 일정 금액을 회사에게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결제 방법”은 당사의 계좌로 현금을 무통장 입금하는게 원칙이며, 약관에 동의 의사를 체크 또는 확인을 통해 표현하여야 하며, 동의 의사시 당사는 입금액에 대한 서비스 기간을 부여함과 동시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 “서비스 해지”라 함은 결제가 이루어진 서비스의 남은 이용기간 동안은 서비스를 정상 이용할 수 있고, 다음 이용기간부터 서비스 이용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 “서비스 철회”라 함은 이용자가 주식닥터 서비스의 결제를 취소하고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비스 철회는 결제 당일에만 가능하며 철회에 따른 환불은 본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릅니다.

- “서비스 상품”이라 함은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정보로, 모바일(APP) 버전의 상품과 PC버전의 상품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다.


제 3 조 ( 서비스 가입과 결제방식)

고객은 일정 기간 동안 회사에서 제공하는 “주식닥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요금 지불의 대가로서 본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은 이용자 본인이 직접 해지하거나, 회사에서 이를 해지하지 않는 한, 이용기간 만료일에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서비스 해지를 원할 경우 이용자는 매기간 서비스 만료일이 갱신되기 전에 본 약관 제4조에 명시된 방법에 따라 구독을 해지해야 하며, 이용기간의 연장시, 종료일 이전에 “서비스 결제”를 추가하여야 한다.

서비스 결제방식은- 당사 회사 계좌를 통한 입금으로 “무통장 입금”이 원칙이며,
- 서비스 기간에 맞는 정확한 금액을 입금하여야 한다. (금액은 회사 문의)
- PC프로그램 버전과 모바일(앱) 버전은 별도 각각 금액이 부여됨을 원칙으로 한다.
- 당사 계좌 : 농협은행 302-1920-0934-01 / 예금주 : 임동환
- 가입 및 결제 신청 : 대표번호 1660-1243을 통한 상담 이후 계좌 및 입금절차안내

제4조 ( 서비스 해지 및 해지 취소 방법)

주식닥터 서비스의 해지 취소는 대표번호 1660-1243 번호로 신청하며, 영업일의 고객센터 운영 시간에 따른다.


제5조 (환불)

이용자는 대표번호(1660-1243)로 연락하여 구독 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지불한 금액은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 위약금 10%와 사용일수의 일일분 사용금액을 합한 금액을 제외한 후 나머지 차액분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한다.

제 6 조 (상품의 종류와 결제)

“AI종목추천 주식닥터 서비스”는 모바일(APP)과 PC프로그램 두가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는 각각의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이 가능하다.


제 7 조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 가입시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용 기간 및 이용 가능 상품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한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기 전까지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종료 후 다음 결제의사시, 이벤트 가격이 아닌 정상요금으로 결제 청구를 한다.

제8조 (이용 요금)

“AI종목추천 주식닥터 서비스”의 월 구독 요금은 사이트 내 게재또는 담당자를 통해 안내한다. 또한, 이용 요금은 회사의 요금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9조 (금지행위 및 이용제한 등)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금지행위 또는 민트파트너스 이용약관에서 정한 이용제한 행위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본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는 본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1. 본 약관에 따른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타인에게 대여, 양도, 위임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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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약관의 시행일자 : 2024년 5월 1일